제1회 대전 중구 국회의원배 족구대회 '성료'
제1회 대전 중구 국회의원배 족구대회에 참가한 임원과 선수들의 기념 촬영 모습.
[대전]스타트뉴스=이정복 기자] “청명한 가을 날씨 속에 대전지역 족구 동호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그동안 갈고 닦은 족구 실력을 맘껏 뽐냈다.”
지난 21일 대전 중구 사정공원 축구장에서 지역 족구 동호인 197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1회 대전광역시 중구 국회의원배 족구대회’가 성황리에 펼쳐진 것.
이 대회는 대전 중구 족구협회가 주최, 주관하고, OK SYSTEM, 써지탑 병원, (주)신한유리산업이 후원했다.
이날 본 대회에 앞서 김창수 대전광역시족구협회 이사의 사회로 진행된 개회식에서는 국민의례,내빈소개에 이어 대전광역시 중구 족구협회 한찬수 수석부회장의 개회 선언이 있었다.
이어 시상식에서는 그동안 남다른 봉사정신으로 중구 족구협회의 화합과 생활체육 저변확대를 위해 노력해온 중구 족구협회 정영부 이사가 이은권 중구 국회의원으로부터 표창패를 수여받았다.
대전 중구족구협회 이종복 회장은 대회사에서 “분주한 일과 속에서도 틈틈이 족구 실력을 쌓은 족구 동호인들이 한데 모여 실력을 겨루는 대회가 개최된 데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이번 대회를 통해 우리 지역 족구 동호인들이 다시 한 번 화합하고 단합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은권 대전 중구 국회의원의 격려사 하는 모습.
이은권 국회의원은 이날 격려사에서 “지역의 수준높은 족구 동호인들이 모여 실력을 겨루는 족구대회가 우리 중구에서 개최된데 감사의 뜻을 전한다”면서 “이미 족구는 우리 생활스포츠로 자리잡은 만큼 이번 대회를 통해 족구가 더욱 국민들로부터 사랑받는 스포츠가 되기를 바란다”고 축하의 말을 건냈다.
김연수 대전 중구의회 부의장은 축사에서 "대전지역 족구 동호인들이 한 곳에 모여 단합과 결속을 다지는 뜻깊은 대회가 열린데 대해 우선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앞으로 이번 대회가 성공적으로 치러져 대전지역을 대표하는 족구대회로 발전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은권 국회의원과 대전 중구 족구협회 임원과 스타트TV 양해석 대표(좌측으로부터 4번째)가 기념 촬여하는 모습.
한편 이번 대회 시상내역은 다음과 같다.
◆관내 1부:샤크(우승) 한밭(준우승) 119(3위)
◆관내 2부:송강(우승) 동산(준우승) 헬리코리아, 한빛(공동3위)
◆관내3부: 불독(우승) 제일한밭(준우승) 지크, KJ (공동 3위)
◆ 최우수 심판상: 정용희
이정복 conq-lee@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뉴스연합통신 스타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