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뉴스

https://tv.naver.com/v/8471708

 

[영상]2019 녹색어머니 논산지회 발대식 및 소양교육 ‘성료’

스타트TV | [스타트뉴스=길현율기자] 교통안전 생활화로 안전한 등하굣길 만들기에 앞장서는 2019 녹색어머니 논산지회 발대식 및 소양교육이 22일 오전 10시 논산계룡교육지원청 제1회의실서 개최됐다(사진). 이날 행사에는 김진호 논산시의회 의장, 유미선 논산교육장, 장창우 논산경찰서장, 박승용, 구본선, 서원, 차경선 시의원, 전민호 논산시 행복도시국장, 김윤진 논산시자원봉사센터장, 8개 초등학교장, 각 지역 회장과 임원 등 1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tv.naver.com

교통안전 생활화로 안전한 등하굣길 만들기에 앞장서는 2019 녹색어머니 논산지회 발대식 및 소양교육이 22일 오전 10시 논산계룡교육지원청 제1회의실서 개최됐다(사진).

이날 행사에는 김진호 논산시의회 의장, 유미선 논산교육장, 장창우 논산경찰서장, 박승용, 구본선, 서원, 차경선 시의원, 전민호 논산시 행복도시국장, 김윤진 논산시자원봉사센터장, 8개 초등학교장, 각 지역 회장과 임원 등 1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미진 계룡지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국민의례, 내빈소개, 녹색어머니연합회 연혁소개, 홍보영상, 감사패 및 감사장 수여, 회장 인사 및 임원 소개, 축사, 교통안전 소양교육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설수진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녹색어머니회 논산시지회는 아이들의 안전한 통학로 조성과 어린이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비가 오나 눈이오나 학교 앞에서 열심히 봉사할 것을 다시금 다짐한다”고 밝혔다.

유미선 교육장과 장창우 서장, 전민호 행복도시국장, 김진호 의장은 축사를 통해 “관내 아이들의 교통을 책임지는 녹색어머니회 회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에 앞서 녹색어머니회는 논산출신 유근철 변호사를 자문변호사로 위촉하는 위촉식도 함께 마련했다.

녹색어머니회 논산시지회는 관내 10개 초등학교 475명으로 구성돼 매년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을 20회 이상 참여를 비롯해 어린이 교통안전 확보를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기울이고 있다.

아울러 교통법규 근절 등 선진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교통안전 캠페인의 적극적인 참여로 시민들의 교통법규 준수의식 향상 및 선진교통 문화 정착에도 힘쓰고 있다.

출처 : 스타트뉴스(http://www.star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