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뉴스

30일 KBS아레나홀에서 스타트TV양해석 대표가 송영희 (재)한국에어로빅협회 이사장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30일 KBS아레나홀에서 스타트TV양해석 대표가 송영희 (재)한국에어로빅협회 이사장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스타트뉴스=길현율 기자] 스타트TV(kt올레tv 채널838)양해석 대표가 30()한국에어로빅협회 표창장을 수여받는 영예를 안았다.

양해석 대표는 30일 서울KBS 아레나홀에서 열린 힙합인터네셔널 한국대표 선발전에서 에어로빅 보급 확대와 홍보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송영희 ()한국 에어로빅협회 이사장의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양 대표는 대한에어로빅연맹 논산지부 부회장으로 활동하며 자신이 운영하는 스타트TV와 스타트뉴스를 통해 에어로빅과 힙합댄스의 이미지 제고에 노력하고 지역 생활체육 보급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작한 공로도 인정받았다.

특히 스타트TV2018 AGC서울국제 힙합에어로빅 대회와 2019 힙합인터네셔널 한국대표선발전에 홍보를 맡아 에어로빅과 힙합 대중화에 앞장서왔다.

이날 감사패를 수여받은 양해석 스타트TV대표는 앞으로도 전국 에어로빅 인구 확대와 누구나 함께하는 생활체육 보급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 보급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길현율 기자 webmaster@enonsan.com

저작권자 © 한국뉴스연합통신 스타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