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뉴스

[대전]스타트뉴스=이정복 기자]

국립 한밭대학교(총장 최병욱)는 12일 오후 3시 대학본부에서 하나카드, KEB하나은행과 ‘한밭대 사랑카드’ 출시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국립 한밭대학교(총장 최병욱)는 12일 오후 3시 대학본부에서 하나카드, KEB하나은행과 ‘한밭대 사랑카드’ 출시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국립 한밭대학교(총장 최병욱)12오후 3시 대학본부에서 하나카드, KEB하나은행과 한밭대 사랑카드출시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협약은 한밭대가 대학발전을 위한 기금모금에 적극 나서고 있는 가운데 대학 제휴카드 사용을 통한 소액 발전기금 기부문화를 조성하고자 추진한 것으로, 하나금융그룹의 하나카드㈜(대표이사 정수진)와 ㈜KEB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대표 민인홍)이 참여했다.

이날 협약식은 최병욱 총장과 민인홍 대표, 하나카드 김성주 본부장을 비롯해 각 기관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최병욱 총장 등 각 기관 대표의 인사말과 협약서 서명 및 교환, 기념촬영 등이 이어졌다.

이번 협약 체결로 하나카드는 한밭대 사랑카드이용실적에 따라 한밭대에 발전기금을 기탁하게 되며, KEB하나은행은 카드 발급 및 관련 금융업무를 지원하게 된다.

이번 협약에 대해 최병욱 총장은 한밭대 사랑카드는 대학발전기금 모금과 대학 로고가 새겨진 카드사용에 따른 애교심 고취, 홍보효과까지 일석삼조의 성과를 거둘 수 있다한밭대 사랑카드가 교직원과 동문 등 한밭가족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대학 경쟁력 강화에 일조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한밭대는 대학발전기금 조성을 위해 한밭대 사랑카드 외에 대학와인 판매, 교직원 소액기부 캠페인 등 적극적인 모금활동에 나서고 있다.



이정복 conq-lee@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뉴스연합통신 스타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