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 품고 ‘부흥’ 성취하자”
[스타트뉴스=최문갑 기자]
인사말 하는 정병권 회장
재단법인 한국에어로빅협회는 2019년 시무식 및 실버, 키즈, 카디오힙합 지도자 연수대회를 19일 오후 5시30분 단양 대명리조트에서 열었다.
전국에서 모인 100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대회에서 협회 정병권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해 협회 슬로건인 ‘부흥’을 이루기 위해 우리 모두가 힘과 마음을 한 곳으로 모으자”고 말했다.
정 회장은 “부흥은 쇠퇴한 것이 다시 일어나는 것이라는 의미”라며 부흥의 뜻을 강조한 뒤 “협회는 물론 우리 개인 모두에게도 부흥이 성취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어 독실한 기독교인인 정 회장은 “지금 우리가 어려움과 고통스런 상황에 처해있더라도 결코 실망하거나 의기소침할 필요는 없다”면서 “현재의 형편을 보지 말고 하나님이 허락하는 비전을 보며 어려움을 이겨내자”고 강조했다.
정 회장은 “가난한 자는 돈이 없는 자가 아니라 비전이 없는 자로 보고 싶다”면서 “어려움과 문제는 떠나가게 되고, 좋은 기회는 오게 될 것이라는 확신을 갖자”고 말했다.
이날 대회에서는 협회 임원 임명식을 갖고 협회의 새 출발을 다짐했다. 아울러 협회는 새로 조직된 지역 본부장 임명식과 유공자 시상식을 가진 뒤 레크리에이션 시간을 열어 흥겨운 한 때를 가졌다.
▲부회장
유원숙(생활체육), 김은자(홍보), 박은예(교육), 조순례(조직 및 엘리트), 조미경(대회), 김혜진(총무)
부회장 임명식 모습
▲이사
전경숙, 김정미, 박선희, 김양남, 김용희, 최혜원, 김현옥, 도현진, 김탐희, 허은숙, 나수경, 이형미, 임경희, 이재순, 조순옥, 최준희, 양인경, 정일환(국제담당), 허지성(힙합담당)
이사 임명식 모습
▲총괄본부장
서울 허은숙, 부산 박선희, 광주 나수경, 대구 도현진, 대전 김현옥, 울산 이선화, 세종 김혜진, 경기 한경희, 경기 북부 양인경, 경기 남부 최준희, 강원 조미경, 충북 김탐희, 충남 김정미, 경북 백혜경, 경남 이재순
총괄본부장 임명식
레크리에이션 순서에서의 흥겨운 한때
스타트tv-에어로빅협회간 양해각서 모습
한편, 이날 대회에서는 스타트tv-스타트뉴스와 (재)한국에어로빅협회 간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 체결식을 가졌다. 양해각서는 스타트tv사의 이철휘 보도제작본부장과 에어로빅협회 송영희 이사장이 맡았다.
양해각서는 “양사가 다양한 분야에 걸쳐 상호간의 성공적인 사업협력을 위해 전략적인 제휴관계를 맺을 것을 동의하며, 제휴관계 업무협의를 한다”고 돼 있다.
이에 따라 양해각서는 구체적으로 “양사는 상호 호혜의 원칙에 따라 적극 협력하기로 한다. 양사가 펼치고 있는 사업부문의 시장개척 및 확대를 위해 상호협력하고 구체적인 협력방법에 대해서는 별도도 협의한다”고 적었다.
최문갑 기자 finechoi12@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뉴스연합통신 스타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