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뉴스

[사진]실버로빅팀 사진 촬영

[사진]실버로빅팀 사진 촬영

[충남]=스타트뉴스=양해석기자]=KT올레TV 채널838 스타트뉴스와 김은자 챠밍에어로빅이 에어로빅 생활체육 보급 확대를 위해 마련한 50부작 시리즈 중 30부작이 성황리에 촬영을 마쳤다.

이번 제작은 25일 오전 930분부터 논산시 연무읍에 위치한 연무체육공원에서 마련됐으며. 참가 어르신들을 비롯해 건강백세 프로그램보급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 국민건강보험 이순업 논산지사장도 함께 참석해 격려했다.

특히 이번 30부작은 지난해 열린 제21회 충청남도 건강프로그램 발표회에서 대상을 차지한 연무읍 동산2리팀이 참여해 더 큰 의미를 부여했다.

1시간 30분이 넘는 촬영 시간동안 국민건강보험 실버로빅팀 어르신들은 지금까지 김은자 원장에게 지도받은 수준 높은 실버로빅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박수를 이끌어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순업 지사장은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추진하고 있는 건강백세 프로그램 보급에 앞장서고 있는 김은자 원장님과 스타트TV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이 프로그램으로 점점 더 활기차고 건강한 모습을 유지해 나가시는 어르신들을 보며 큰 자부심을 느낀다고 전했다.

50부작의 대규모 프로젝트 중 30부작을 무사히 마친 김은자 원장은 앞으로 남은 20부작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더욱 알차게 준비하고, 스타트TV를 통해 전국에 알려 에어로빅 프로그램 보급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김은자 원장은 지난 30부작을 통해 기존 전문가들만의 소유물로 여겨져 왔던 에어로빅 전문기술을 누구나 손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실버로빅, 키즈로빅, 복싱로빅, 승마로빅, 난타로빅 등 다양한 부분에 접목시켜 전국에 이목을 집중시켜왔다.

한편 스타트TV는 오는 1115일부터 29부와 30부작을 연이어 KT올레TV 채널838전국방송을 통해 전국에 송출할 예정이다.

이번 30부작에 출연한 실버로빅팀은 다음과 같다.

김은자 원장, 박옥자, 김정희, 김신복, 양효승, 연정득, 최상분, 서길순, 성영숙, 이금순, 홍정자, 박옥규, 정수연, 김순례, 권기순, 도영란, 오정림, 손정예, 이광희, 박찬복, 최복례, 한명숙, 김건순, 박점례, 최정선, 김미순 어르신 등 총 26명.

[사진] 실버로빅팀

[사진] 실버로빅팀



양해석 yhs3275@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뉴스연합통신 스타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